전체: 29개 (1/2페이지)
A

아닙니다. 한장비에 한가지색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완전 세척후에 다른잉크를 넣을 수는 있지만 비용과 잔여물로 인한 에러를 생각하면 권장하지 않는 사항입니다.          

A

최저속도는 한계가 없고 최고 MAX 510 m/m 까지 가능합니다. 초당 2667 자를 마킹 합니다.
참고로 속도가 빠른 케이블 업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장비가 링스 프린터 입니다.  

A

흑,백,적,녹,황,청,투명,갈색,회색,보라,연두,곤색 등과 재질에 따라 분류되어 수십여종이 됩니다.
적외선및 변색잉크 등 특수잉크도 적용가능 합니다.          

A

사양 서상 최소 0.8mm ~ 최대 15mm 이고, 확대기능으로 10%가량 가감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헤드와 제품의 이격 거리를 응용하여 더 크고 작은글자도 인쇄할 수 있습니다. 

A

첫째, 실적입니다, 동종업계에서 얼마나 편하게 쓰고있는가?
둘째, 실력입니다,  a/s체계가 준비되어있는지,기술인원은 몇 명인지 꼼꼼히 살피시고 구매 하셔야 후에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셋째, 판매처의 사업년수와 소모품의 가격을 체크후에 기계성능을 살피세요.

에이전트사의 체계가 가장중요!! 

A

본사 및 각지사 콜센터에

1)전화접수
2) 홈페이지 A/S 요청란에 접수


 

A

링스 프린터는 여느 어떠한 프린터중에서도 통신기능이 가장탁월하기로 유명합니다.
여러 자동화 기기와 응용도 뛰어나고, 자체의 순차메세지 기능등을 활용하여 고객님들
라인에 가장 가까이 다가가있는 브랜드입니다. 자사 기술영업부의 상담을 받으세요.         

A

링스사는 세계 환경보호의 흐름에 맞추어 꾸준히 개선/연구 하는 친환경기업입니다.
링스사의 각잉크와 희석용제는 이미 유럽과 미국의 환경규제를 통과한 다음에 출시되고 있습니다.
(FDA 승인,EU 승인,ISO 9001 인증,USDA 인증 등) 또한 6대화학 물질의 포함량은 전혀 없거나 기준치 미만의 극소량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A

안정된 잉크농도와 모듈레이션 유지- 저희 케이엠시스는 링스사의 정품 희석용제만을 공급하기 때문에 잉크와 100%일치하는 베이스의 희석제가 점도를 안정하게 유지시켜드 립니다.

(출처불명의 용제를 사용하시면 잉크의 점도가 오염되어 각종 에러를 유발합니다. 이러한 문제로 장비 파손 시 고객님들의 생산에 악영향을 끼치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A

첫째 ,타사와 차별화된 특허기술인 자동믹싱 시스템이 장착되어 최장 1개월간 전원을 off하셔도 후에 이상 없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현재 이 기술을 보유한 장비는 LINX 뿐입니다.

둘째 ,LINX사의 안료잉크는 세계최초로 평균치 이하로 분쇄된 안료가루 입니다. 타사의 일반안료잉크 입자보다 절반 이하의 입자크기를 갖고 있어 각종 막힘 등이 해소 되었습니다.  

A

귀사의 발주서를 주)케이엠시스 팩스:02-572-8978 로 발송해 주시거나
자사홈페이지의 온라인 주문코너에 신청하여 주세요.        

A

정전이나 강제로 전원을 차단시에는 회수되지못한 잉크가 흐릅니다(구형모델). 정상종료를 하세요.
단, 6800과 4900이후 신형모델들은 정전시도 자동차단장치로 방지됩니다.
(그래도 정상종료를 하세요.)  

A

피그먼트 잉크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적극권장)과 생산이 일정치 않으신 고객님들께서는 아래와 같이 장비시작전에 클리어 노즐을 수행하시면 깨끗한 노즐을 유지하며 다운타임 없이 생산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링스만의 특화된 클리어 노즐 기능으로 고객님들의 생산을 안전하게 유지하여 드립니다.)

순서 : 먼저 장비전원을 켠다- 헤드커버를 연다- 헤드를 거꾸로 들어 노즐분사구를 위로 향한다
- 휴지나 헝겊등으로 노즐 아래부분을 감싸쥔다- 아래의 순서대로 동작한다
@(윈도우 타입)
-6900 모델 :
기본화면-메뉴-유지보수-하단에 노즐제거 -시퀀스 시작 –(모터 역회전) “ 희석제투입 “
-6800 모델 :
기본화면-메뉴-유지보수(L)- 노즐세척 –(장비가 위잉하고 모터를 역회전 시작) -“희석제투입 “
@(DOS 타입)
-6000 / 6200, 4800 / 4900 모델 :
기본화면 - F4 – 단축키 ’D’ (DIAGOSTICS) – 4~5번째 클리어노즐(Clear Nozzle) – 수치에 ‘ 3 ‘정도 입력 (수치 ‘1’ 에 10초정도 모터역회전, ‘3’이면 충분함 )          

A

- 켜기 : ‘ON’ 스위치를 2~3초간 누른다.(준비에 초록불이 들어온다) 모델에 따라 위치가 다릅니다. 메뉴얼 참조.
- 끄기 : 붉은색 ’종료’ 버튼을 누른다 (자동세척후(1~2분)에 자동으로 OFF 됩니다) 퇴근하세요          

A

1. 2000년 이후 모델은 헤드에 밸브가 있어 잉크는 새지 않습니다.
2. 허나 전원 복구후 다시 ‘ON’하시고 적색 '종료'버튼을 눌러 자동 종료하세요.
3. 비정상 종료후 장시간 방치하시면 관로의 잉크 잔량이 굳어져 고객님의 손실이 발생합니다. 꼭 재가동하여 정상종료 절차를 실행해 주세요.
4. 위의 작업후에도 노즐분사 방향 이상시는 클리어 노즐을 한번 해주세요.(아래 클리어노즐 참조)
5. 정상종료시에 노즐막힘은 전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